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운영 자율점검 실시 안내('26.2분기)1. 제공기관의 병동운영 수준 상향 표준화와 제공기관의 미흡 운영사항 개선을 위해공단이 제공하는 자율점검표를 활용하여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결과를'요양기관정보마당'에 2026.7.10.(금)까지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 아울러, 통합병동 이용 관련 민원 사례를 안내하오니.사업지침 준수 및 병동운영지침에 따른 병동 운영에 철저를 기하여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기관 :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제공기관 나. 점검기간 : 2026년 4월 ~ 6월 (2/4분기) 다. 신고방법 : 요양기관정보마당 → 간호간병 → 자율점검 → 자율점검표 입력 라. 전산경로 : http://med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