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기술 지원 중단에 따른 협조 요청 안내
1. 관련근거
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정보화지원부-265('22.6.03.)
2.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요양기관 업무포털 서비스』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을 향후
지원하지 않아 불편함이 최소화 하기 위한 조치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붙임. 1.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술지원 중단에 따른 협조 요청 공문 1부. 끝.
제 목 : “인터넷 익스플로러”기술 지원 중단에 따른 협조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PC 운영체제 공급사인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브라우져(“Internet Explorer”)
기술지원 중단으로 인해「요양기관 업무포털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이에, 서비스 이용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아래와 같이 조치방법을 안내하오니 회원
요양기관이 조치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대 상: 윈도우7 사용자
나. 중단 내용:“Internet Explorer”기술 및 보안지원(※중단 일자: ‘22.6.15.)
다. 조치 방법(❶ 또는 ❷)
❶ 윈도우(Windows)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권장 사항)
❷ (업그레이드 불가능한 경우)“윈도우7”계속 사용(권고 사항 아님)
○“Microsoft Edge”브라우져 사용(※월 1회 환경설정 필요)
1. Microsoft Edge 환경설정(매월 1회)
☞ Microsoft Edge 접속 : 설정 > 기본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호환성
① “사이트를 Internet Explorer 모드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허용] 설정
② Internet Explorer 모드 페이지 [추가] 버튼 클릭
- https://biz.hira.or.kr URL 입력 후 추가
2.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실행
끝.
결재 담당 김지현 팀장 이상갑 부장 대결06/03 김기근실장
시행 정보화지원부-265 (2022.06.03.) 접수 ()
우 26465 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60(반곡동) / www.hira.or.kr
전화 033-739-0875 전송 033-811-7378 /kjh1126@hir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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