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평가원관련

심평원, “CS비전 선포”

야국화 2010. 1. 6. 12:01

자료문의

고객지원실, CS기획부

부 장

김 수 인

500-3501

차 장

황 선 욱

500-3507

 

심평원, “CS비전 선포”

 

- “국민건강과 행복의 FAIR Partner” -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은 4일 대강당에서 CS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CS 비전선포식은

고객에게 한결같이 친근하고(Friendly),

정확한(Accurate) 심사평가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Interactive),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다(Respectable)는 뜻의

“국민건강과 행복의 FAIR Partner"가 CS비전으로 선포됐다.

 

CS비전 선포식이 거행된 자리에서 송재성 원장은 “심평원이 세계최고의 심사평가기관이 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CS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야 하며 “2010년에는 FAIR를 항상 생각하면서 고객에게 친근하고, 정확하고, 상호교감을 통한 업무를 수행하게 되면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 심사평가원이 될것 ”이라고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가치 흐름에 따른 고객을 재 정의하고, 핵심고객을 의료서비스를 이용한 국민, 가치전달고객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기관으로 정의하였으며, CS운영 및 관리체계 강화, 고객서비스 개선 및 강화, 고객가치 중심 서비스 창출이라는 3개 전략방향과 12개 CS전략과제를 도출하여 시행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