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양기관이 요양급여비용 청구시 필요한 심사참고자료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화면 하단의 "심사참고자료목록“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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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접수
요양기관이 심사참고자료를 디지털이미지 파일(JPG, PDF), 압축파일(Zip) 등의 형태로 전환하여 “Hira plus Web-심사영상자료제출”을 통하여 접수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웹접수를 이용하면- 온라인을 통하여 접수현황을 실시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접수 즉시 심사담당자에게 분배되므로 자료 배달 소요시간이 단축됩니다.
- 첨부 자료의 누락 및 분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자료 준비 및 발송 작업 소요 시간이 단축됩니다.
※ 웹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면하단의 “웹접수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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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접수
요양기관이 심사참고자료를 인편 · 일반우편 · 택배 등의 방법을 통하여 직접 접수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심사참고자료접수처리를 위하여 서면접수시에는 화면하단의 “심사참고자료표지서식”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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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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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참고자료제출안내: 심사1부 02)705-6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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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접수관련전산문의:심사평가정보부 02)705-6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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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양급여비용 청구시 참고사항 목록09.9.17.xls
심평원 웹접수메뉴얼.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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