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너는 내 운명

야국화 2006. 9. 26. 10:46

 


    

sun together - 황정민&전도연

그대는 sunshine 나만의 햇살 힘들고 지친 날 감싸줘요
그대 말 못해도 알 수 있어요 얼마나 나를 사랑하는지

그대는 sunshine 나만 믿어요 행복하게 해줄게요
변하지 않는 우리의 사랑 끝까지 그댈 지켜줄게요

 

오 나의 사랑 나의 운명 눈을 감아도 느껴져요
그대의 사랑 행복에 겨워 나는 눈물 흘려요

오 사랑해요 영원토록 둘만의 여행 떠나요
고통과 슬픔 기쁨과 행복 그대와 함께 할래요

영원히 함께 해요 (은하야 사랑해) (오빠 나두)

 

 

 

 

 

 

 

 

영화관에서 개봉할때 부터 보고싶었던 영화를 봤다.

 

영화관에서만큼 집중이 되지않는 안좋은 상황이었지만...

 

가슴 뭉클하게 그러면서 무언가가 가슴을 꽉 채우는듯한 ....

 

잔잔하게 그러면서도 재미도 있고 ..그러면서 생각도

 

많이 하게 하는 그런 영화였다.

 

아주 많이  이 영화가 보고 싶었던 때가 있었다.

 

지금은 그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영화를 보는 내내 내 머릿속을 떠도는 잡다한

 

생각들이 많았다.

 

이런 순수하고 영원한 사랑이 있을까?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니 세상에도

 

그런 맹목적이고 헌신적인 사랑을 하고 있는 행복한 사람들이

 

있는게지...

 

아무것도 꺼리지않고 그렇게 사랑만 ...오로지 사랑만 생각할 수 있다면 ...

 

어쩌면 맘은 편할 것도 같다.

 

이 세상에 있는 사랑의 느낌들을 ...가슴 꽉 차도록 울리는 사랑의 느낌들을

 

오늘 이 영화로 느낄 수 가 있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책임을 느끼고

 

그 소중한 사람을 위해서 희생도 하고

 

그러면서 그 사람과 더불어 함께 하는것....

 

그런 사람들...

 

정말 행복하겠지...

 

힘든 일이 있어도 행복하겠지...

 

적어도 사랑때문에 쓸쓸하지는 않겠다...

 

 

 

 

휴휴~~~

 

어줍지않은 이 느낌들을 당장 남기고 싶다는 욕심에 글을 쓰고

 

있지만....며칠전부터 있던 두통은 사라지지도 않고 날 괴롭힌다.

 

누군에겐가 삿대질이라도 하고 싶은

 

꼬이고 꼬인 나.....

 

 

 

 

 

출처 : 하늘 닮아 가기
글쓴이 : 비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